중간고사 결과가 나오니 하나 둘 아이들이 떠나 갑니다! ^^ 아~ 조금 더 함께하면 변화가 생길 것 같다는 아쉬움도 드는데... 3개월 만에도 눈에 띄는 성적 변화까지 이끌어내야 S급 매니저인거죠. 아직 저는 아직 D급 맞네요!! 하핫!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