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생방송을 기다리셨던 분들,,,, 생방송이 불가피하게 안되서... 아쉬운 발걸음을 돌리셨겠어요.... ㅠㅠㅠㅠ 아.. 정말 등대지기학교에서 이런 사고는 처음이네요! 채간사님도 많이 당황하시고 저희 모두 당황&죄송함~~~;;;;
그동안 애용하던 티비팟의 정책이 바뀌면서 이렇게 되었네요.. 공지메일도 없이 갑자기 당한터라....
다른 생방송 프로그램도 오늘따라 잘 안되고...평소 토론회때는 잘만 되더니...ㅠㅠ
이틀만 기다려주세요... 최대한 빨리 녹화방송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