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대지기학교는 지금 등록인 안되는거지요? 음~~ 좀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것을.. 지금이라도 가입된다면 녹화방송이라도 보고 싶내요...ㅠ.ㅠ 내년엔 셋째 출산으로 바쁠듯 해서요.. 휴~~ 작성자 바다사랑8 작성시간 11.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