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원을 하나도 안다니는 우리 아이가 내일 이우고 면접을 봅니다 아무 스팩도 없이 넣었는데 다행히 1차 서류를 통과했더라구요 혹 면접에 도움이 되는 얘기들 있으시면 도움 주세요~~~~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