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은 춥다네요? 감기조심덜 하서요~~~~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1.11.12
  • 답글 지역모임후기가 올라오면 거기 댓글 남기려고 했는데.... 전 내일부터 3일동안 합숙 들어갑니다. 모임 준비하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스파게티랑 쿠키랑, 그밖에 샐러드등등 너무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이나공님 음식솜씨 짱! 입니다요~~ ^^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1.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