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그동안 많이 나태해져있었네요ㅠㅠ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출석도장 꽝~ 작성자 거제맘 작성시간 11.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