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후 처음 출석인사합니다.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방랑자 작성시간 11.11.15 답글 방랑자님도 감기 조심하시고요~다양한 곳에서 열심히 소통해주세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카페가 어떨때는 댓글이 넘치지만 일상적인 인사를 나누는것은 생각보다 자주 못하거든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