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첵이요.. 왠지 비가 올거 같은 수요일이네요 . 어제 늦게까지 송인수샘 열강들어서 행복했어요 . 오늘은 한석규 세종대왕과 잘생긴 집현전 학사들을 만나는 날이네요 . 아이고 좋아라 . 일찍 출근하라는 상사님의 잔소리가 지금 이 버스안에서도 들립니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