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 저는 목도리, 장갑 꺼내서 먼지 털고 둘둘 매고 다닙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내일 마지막 현장강의 오시는 분들도, 따뜻하게 해서 오세요~!!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