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 저는 목도리, 장갑 꺼내서 먼지 털고 둘둘 매고 다닙니다..^^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내일 마지막 현장강의 오시는 분들도, 따뜻하게 해서 오세요~!!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