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멀리있지만, 그래도 여긴 출석하니 좋아요^^ 작성자 미니나그네 작성시간 11.11.21 답글 미니나그네님~^^ 오랜만에 들르셨군요~! 안동에서도 지낼만 하신가요? 한적하고 평화로운 동네이지 않을까 막연히 짐작해봅니다..ㅎㅎ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