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몸은 멀리있지만, 그래도 여긴 출석하니 좋아요^^ 작성자 미니나그네 작성시간 11.11.21
  • 답글 미니나그네님~^^ 오랜만에 들르셨군요~! 안동에서도 지낼만 하신가요?
    한적하고 평화로운 동네이지 않을까 막연히 짐작해봅니다..ㅎㅎ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