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을 보다가 이제 가입한 씨앗회원이네요..너무 반갑게도 11월30일 저희 연제구청에서 강의가 있네요.. 작성자 준혁준호사랑맘 작성시간 11.11.22 답글 부산에 사시나 봐요..^^ 연제구청에 연구소의 김승현실장님께서 강의하러 가세요~ 유익한 강의일테니 꼭 한번 가보세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