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오늘 가입했습니다. 전적으로 카페 제목에 동감입니다. 그러나 궁금한 건 맞벌이 부부 아이들의 방과 후 학원은 사교육의 문제를 넘어 보육의 개념이라는 생각에 머리가 아픔니다. 사교육을 시키지 않기 위해 엄마인 내가 가 직장을 그만두어야 하는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거든요. 첫째가 내년에 학교에 입학합니다. ^^ 작성자 star44 작성시간 11.11.22
-
답글 보육... 참 어렵지요... 주변에 믿고 맡길만한 사람, 기관 찾기가 힘들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원에만 의존하지 않도록 여러 대안들을 고민하고 찾는 과정이 중요한 것 같아요. 요즘은 방과후 공동육아도 점점 느는 것 같구요,, 주변에 여러 자원들을 잘 찾아보시고, 믿을만한 분이나 모임들 만나서 보육의 고민 해결하게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