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엔 어젯밤부터 눈발이 날리기 시작하더니 지금깢 그쳤다,날렸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밤이 깊어 갈수록 수은주는 곤두박질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소심원 작성시간 11.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