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카페 가입하고 첫 출석체크하고 갑니다. 오늘도 무진장 춥다네요. 다들 건강들 챙기세요. 열심히 사교육없는세상에동참해 보려 합니다. 작성자 유레카공부방 작성시간 11.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