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산하고 휴가중인 지금,,,큰아이 돌보랴, 작은아이 재우랴,,,매일이 지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 오늘 비도 오고 하니 더 우울하기도 하고,,,이런날은 혼자 어디 가고 싶네요...ㅠㅠ 작은아이 자고 큰 아이이 책읽는 동안 인터넷하는 이 시간이 낙이네요... 작성자 행복한내가되자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