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하고 휴가중인 지금,,,큰아이 돌보랴, 작은아이 재우랴,,,매일이 지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 오늘 비도 오고 하니 더 우울하기도 하고,,,이런날은 혼자 어디 가고 싶네요...ㅠㅠ 작은아이 자고 큰 아이이 책읽는 동안 인터넷하는 이 시간이 낙이네요... 작성자 행복한내가되자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