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자주 올께요. 아깝다 학원비 책 읽고 있습니다. 다음 등대지기학교에 등록하려고 동네 엄마들이랑 기다리고 있는데, 언제쯤 개강할까요? 작성자 좋은 나무 작성시간 11.12.06
  • 답글 좋은 나무님.. 등대지기학교는 내년 2학기쯤 개강할 것 같아요. 그 전에 강좌가 있을 것 같은데, 카페 자주 오셔서 소식 접하시고 강좌 시작할때 등록하세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