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후면 졸업여행을 가네요.. 하필 날씨가 추워진다니 멀리서 아이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걱정되네요!! 지금부터 감기 조심하시구요, 든든하게 입고 만나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