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011년을 마무리 하면서 올해 고마웠던 인연을 생각합니다.
    정리하지 못한 일들을 마무리 하면서 조금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음 좋겠네요~^^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12.19
  • 답글 회사 업무평가와 감사를 마치자마자, 기말고사 마치느라 한달동안 아주 혼났습니다. 시험이 끝나자마자 아이들과 외출도 하고, 못 보던 책도 꺼내들었습니다. 미뤄두었던 등대학교 강의도 들어야겠고요... 시험이 끝나면 여유로울 줄 알았는데 더 바쁘네요^^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