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영하 7도~~ 너무 추워요 ^^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 보내시길^^ 작성자 동후니맘 작성시간 11.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