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교육에 반감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닙니다. 다만 그 정도가 지나치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죠. 아기땐 잘 노는 것만으로도 기뻐했던 엄마아빠가 나날이 욕심만 늘어납니다. 다 아이를 위해서라고 하지만 자기 욕심은 아닌지... 작성자 완이네fa 작성시간 12.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