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는 사교육에 반감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닙니다. 다만 그 정도가 지나치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죠. 아기땐 잘 노는 것만으로도 기뻐했던 엄마아빠가 나날이 욕심만 늘어납니다. 다 아이를 위해서라고 하지만 자기 욕심은 아닌지... 작성자 완이네fa 작성시간 12.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