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여기는 마음의 고향!! 간만에 출췍!!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2.01.07
-
답글 네... 바람은 차지만 기온이 영상이니 괜찮습니다... 그런데 일년 넘게 살았다고 이제 몸이 적응해서 그런지 영상도 춥긴 춥네요... 서울 살 때 같으면 상상도 못할 일인데... ^^ 힘내라! 강정! 작성자 고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1.08
-
답글 샘~~ 반갑네요 제주도는 무사한지요~^^
강정마을이 떠오를 때면 샘도 함께 생각난다는....
강건하세요~~^^ 작성자 나무가 좋다 작성시간 1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