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했어요~^^ 어디서부터 봐야할지.. 어리숙한 제겐 지도가 필요하네요~^^ 작성자 호호헵시바 작성시간 12.01.16 답글 너무 많아서 보기 힘드시죠?^^;;; 회원들과 이야기 나누기로는 나눔터 게시판이 좋구요. 구체적인 상담을 원하시면 노워리 상담넷 게시판을 이용하시구요, 그외는 프로그램별 게시판이니 관심있는 곳에 들어가 구경해보세요... ^^ 어서 적응하시기를!!!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