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역모임가서 카페 안들어간다고 구박받고, 들어가도 눈팅만하고 간다고 혼나고.^^; 2012년엔 출첵이라도 잘하고 가려구요,흐흐흐. 설 준비 잘하고 계시죠?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2.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