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짦은 설 연휴 잘 보내고 오셨나요? 내일만 출근하면 토요일이군요. 남아있던 피로 이번주말에 다 풀자구요, ^^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2.01.26
  • 답글 손도끼님 요새 출석률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저는 이번주 토요일에는 출근해야 해서... 토요일 쉬시는 분들 제 몫까지 편히 쉬세요~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2.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