짦은 설 연휴 잘 보내고 오셨나요? 내일만 출근하면 토요일이군요. 남아있던 피로 이번주말에 다 풀자구요, ^^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2.01.26 답글 손도끼님 요새 출석률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저는 이번주 토요일에는 출근해야 해서... 토요일 쉬시는 분들 제 몫까지 편히 쉬세요~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2.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