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이요... 등대지기 학교 졸업장도 받고 졸업문집도 받았습니다. 기쁘네요..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2.0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