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졸업장과 졸업문집 받았습니다. 졸업문집이 남편것만 먼저 와서 제 것이 실종된 줄 알고 정지현 간사님께 쪽지 드렸었는데 저는 졸업장과 같이 오느라 늦은 거군요. 죄송합니다. 그리고 담당자가 이슬기 간사님인데 제가 예전 생각만 하고 정지현 간사님께 쪽지를 드렸군요. 그것도 죄송해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