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좀 푸근하더니 오늘 다시 추워졌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사무실의 1월은 어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2월도 총회 준비와 각 파트별 사업계획짜느라 바삐 보내고 있구요. 새해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희망을 나누고 싶으시면 총회로 오세요^^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0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