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내리더니 어느덧 비가 되엇네요... 겨울 끝자락에 내리는 겨울비가 왠지 더 춥네요.. 작성자 히야 작성시간 12.02.13 답글 김해도 눈이 반갑게 내렸지만 바로 녹았어요...공기가 습해서 그런지 더 차갑게 느껴지는 날씨네요. 추워요~~~ㅋ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2.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