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눈이 내리더니 어느덧 비가 되엇네요... 겨울 끝자락에 내리는 겨울비가 왠지 더 춥네요.. 작성자 히야 작성시간 12.02.13
  • 답글 김해도 눈이 반갑게 내렸지만 바로 녹았어요...
    공기가 습해서 그런지 더 차갑게 느껴지는 날씨네요. 추워요~~~ㅋ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2.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