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대 공약 행사를 끝내고 카페도 디자인이 좀 바꼈네요.... 오랜만에 다시 보는 주황색..ㅋㅋㅋ 초등학교 1학년이 고등학생이 되는 2022년이라... 먼 미래 같기도 하고 곧 다가올 내일 같기도 하네요.^^입시 사교육이 제도적으로도 사라지고, 우리 마음 속에서도 사라지는 날이 오는거겠죠??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