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휴직중이라 밥먹는 시간이 유동적임^^ 밥먹다가 든 생각, 우리 노래 하나 있으면 좋겠다. 음악관련 재능있는 분이 곡 만들어주세요. 가사는 공모해서 2-3곡 정도!! 사교육걱정없는 세상은 옵니다 아자아자! 작성자 미니나그네 작성시간 12.03.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