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규칙에 따라 살아야 돼. 화를 풀기 위해서는 뭐든 해도 좋아. 욕을 하든, 불평을 하든. 어떻게든 부정적인 생각을 머릿속에서 배출해 버리게. 5분이라는 시간 안에 말이야. 지나간 일에 5분 이상 집 착하는 건 아무 도움이 안돼. 그 대신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들에 모든 에너지를 집중하게.-마이클 엘스버그, ‘졸업장 없는 부자들’에서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