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학년과 중2조카와 이야기하며 사교육 없는 세상의 중요성을 더 깨달았네요~~^^ 작성자 GASI 작성시간 12.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