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얼마만인지요^^'나름 총선에 집중 좀 했다구 아직 시간 감각이 다른걸요ㅋㅎ내일 있는 김해 등대모임 이제서야 공지 올리려 왔습니다~오늘도 신나는 금요일 밤 되시길~~~ㅎ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2.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