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아깝다! 영어 헛고생과 아깝다학원비! 신청했어요~신청하고 입금하는데 얼마나 걸린다구... 한달동안 미루다가 이제서야...ㅋ벌써 수요일 입니다! 오늘도 파이팅^^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2.04.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