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이와 시험문제집 푸는것 때문에 한시간동안 토론(?)했네요...결국 웃으면서 끝났습니다...ㅎㅎㅎ 작성자 쭌영쭈희아빠 작성시간 12.04.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