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학창 시절엔 선행 없었는데 샘 수업만 으로 공부하고 해당 학년 진도만 따라가도 우등생이었는데 그시절이 그립네요.전 울아들 그냥 현재 수업만 제대로 이해하라고 강요합니다. 작성자 힘들어요Tjm 작성시간 12.04.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