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주변에서 중학생아이가 엄마와 싸우고 자살한 사건이 있었습니다.우리 부모들이 아이에게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엄청주고 있으며 그스트레스를 풀수 있는방법은 제시하지 못하고 있는것 같아요. 저도 아이와 시험공부하면서 한심하다는눈으로 아이를 쳐다고보 말하고 했던 제자신에 반성하고 고치려고 노력하는한사람입니다.. 욕심없이 아이스스로 할수있는자신감을 주고 싶어요 작성자 애교 작성시간 12.05.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