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 나보다 낫기도 하고 못하기도 하다.결국, 나보다 나을 것도 없고 못할 것도 없다. ㅎㅎ 작성자 안해근 작성시간 12.05.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