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른 사람?
    나보다 낫기도 하고 못하기도 하다.
    결국, 나보다 나을 것도 없고 못할 것도 없다. ㅎㅎ
    작성자 안해근 작성시간 12.05.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