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같은 아침 아들두녀석 유치원 보내놓고 출근해서 이곳에 들어와 새글읽으며 커피한잔하고 있습니다. 광고가 따로 없네요. 아~ 좋다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작성자 dalha 작성시간 12.05.17 답글 ㅋㅋㅋㅋ 커피 한잔과 함께 카페를 둘러보는 여유~~ 좋은데요~^^ 웬지 dalha님(을 만난 적은 없지만)의 모습이 떠오르는 듯!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