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늘의 눈으로 보면 - 하늘은, 자연은, 누구의 편을 드는 경우가 없어요. 자연은 그냥 자연의 일을
    할 뿐 사람의 역성을 드는 건 아니구나, 참 공평하구나, 이런 깨달음은 농사짓고 살지 않았으면 몰
    랐을 거예요. 우리에게 절실하게 소중한 일도, 하늘의 큰 눈으로 보면 사소할 뿐, 욕심으로자연을 바
    라볼 일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 이철수의《웃는 마음》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5.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