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좀 시원하네요..^^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ㅎㅎㅎ 오늘 공통 솔직토크 게시판에 두가지 글을 올렸어요~ 선행학습금지법 서명 관련한 글인데요~!! 꼭 읽고 참여해주세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05.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