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사교육 없어져야 합니다. 혼자 스스로 공부 할수 있도록 부모님이 어릴때 도와주셔야 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라파에듀교육이상일 작성시간 12.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