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드는 생각... 성적 잘 나오는 아이의 부모들은 높은 성적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정의란 무엇인가>를 권하고 싶네요. 성적이 높은 것이 공동체에 어떤 기여를 하지 않는다면 공동체가 그에게 특권을 부여할 이유는 전혀 없다는 것.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