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중에 성공하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나중에 성공하면...' 이라고 말하며 성공을 '나중'으로 미룬다. 성
    공을 너무 거창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성공에 대한 축하 인사를 건네면 '성공은 무슨, 아
    직 멀었다'며 손사래 친다. 성공은 행복과 마찬가지로 죽을 때 말하는 것이 아니다. 삶 속의
    작은 성공들을 그때그때 자축하고 축하받으며 삶의 갈피마다, 일상의 고비고비마다 힘을 내야 한다.
    - 이종선의《성공이 행복인 줄 알았다》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