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서와 전단지, 스티커가 또 두 봉투나 왔어요. 지난번에도 많이 와서 이걸 어찌하나 난감한데.. 왜 자꾸 보내십니까.. 아는 사람도 별로 없단 말이에요.. ㅠㅠ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6.22 답글 QNA 나오면 놀이터에서 서명받을 생각입니다.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6.25 답글 기쁨무한님, 힘내세요!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2.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