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직장맘이라 아이 학습에 소홀이 하는것 같아 늘 고민입니다.
    하지만 학원만이 정답은 아닌것 같아서 방법을 찾고 있어요...도와주세요
    작성자 kmk-4200 작성시간 12.06.24
  • 답글 이곳 카페에 자주 오세요.
    좋은 정보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답니다. ^^
    구체적인 상담은 왼쪽 메뉴얼 중에 [노워리 상담넷]을 이용해보세요~~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2.06.24
  • 답글 고민이 많으시겠습니다. ^^;; 혹 .. 무례한 말씀인지 모르지만,
    가정경제가 아닌 아이의 학원비를 충당 위한 엄마의 직장생활은 생각을 좀 해보시면 어떠실지요~ ^^;;
    학원대신 오히려 엄마의 시간을 아이들에게 투자한다면,
    당장은 모르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훨씬 큰 기대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봅니다.
    만약 상황적으로 직장생활을 계속 하셔야 한다면 .. 오히려 그것을 계기로,
    자기주도학습, 시간관리 훈련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하는 것도 권하고 싶습니다. ^^
    엄마는 저녁에 퇴근 후 아이 스스로 하고 있는지에 대한 점검을 해주시고요.
    단 감시한다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격려하고 칭찬하면서 말입니다.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2.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