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에 출근해서, 일시작하기 전에 들려서 보고 일을 시작합니다. 아깝다 학원비를 통해서 알게되었고, 늘 힘을 얻어 갑니다. 글만 보고 가기 좀 미안해서..... 오늘은 용기내어 출석체크 하고 갑니다.. 모두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다람쥐 작성시간 12.06.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