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률을 높이는 획기적인 방법 하나. 남자든 여자든 모두 군대 가게 해 놓고 여자는 애 낳으면 5년 연기해주는 겁니다. 둘째 낳으면 아예 면제해주고요. 그러면 집집마다 최소한 둘씩은 낳겠죠.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