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니까 너무 좋네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6.30 답글 비오니까 한결 살 것 같아요. 농경지에는 아직 비가 더 필요하지만, 그래도 대부분 가뭄걱정이 좀 해소됐다고 하더라구요.. 반가운 소식이죠?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