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오니까 너무 좋네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6.30
  • 답글 비오니까 한결 살 것 같아요. 농경지에는 아직 비가 더 필요하지만, 그래도 대부분 가뭄걱정이 좀 해소됐다고 하더라구요.. 반가운 소식이죠?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