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기다려야 할 때가 있다 =기다린다. 기다려야 할 때가 있다. 누구도 다가오지 않는 시간, 기다리는 것
    말고는 다른 어떤 일도 할 수 없을 때가 있다. 그런 기다림의 시간을 겪어본 사람은 알 것이다. 그것
    은 형벌의 시간이며 동시에 축복의 시간이다. 당신, 지금 기다리고 있는가? - 조병준의《따뜻한 슬
    픔》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